본문 바로가기
이 OST 하나면 끝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 Helium

by square-candy 2024. 11. 13.
반응형

 

 

출처 네이버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2017

 

"Helium"은 호주 출신의 가수 시아(Sia)가 부른 곡으로 영화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심연> 사운드트랙에 수록되어 큰 주목을 받았다. 시아와 크리스토퍼 브레이드(Christopher Braide), 사뮤엘 딕슨(Samuel Dixon)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영화의 분위기에 맞는 감정적이고 위로를 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시아, 브레이드, 그리고 딕슨은 "Unstoppable"같은 여러 곡에서 협업하여 감성적이고 힘 있는 곡들을 만들어온 팀으로, "Helium"에서도 그들의 시너지가 잘 드러난다. 


이 영화는 엘 제임스(E.L. James)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로,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이다.

아나스타샤 스틸은 크리스찬 그레이와의 관계를 끝내고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며 자신만의 삶을 꾸려나가고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를 잊지 못하고 결국 크리스찬은 아나스타샤에게 다시 새로운 관계를 제안한다. 그는 그녀가 원하지 않으면 어떤 강요도 하지 않겠다고 약속하며 그녀의 신뢰를 얻으려 노력한다. 두 사람은 다시 사랑을 시작하지만, 크리스찬의 과거가 끊임없이 이들의 관계를 위협한다. 이러한 갈등 속에서 아나스타샤는 크리스찬의 어렸을 적 트라우마와 그의 어두운 면을 이해하려 노력하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준다. 자신의 어두운 과거와 상처를 마주한 크리스찬은 사랑을 위해 변화하려 노력하고,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진정한 사랑을 맹세한다.

 

 

"Your love lifts me up like helium. Your love lifts me, when I'm down, down, down.."

시아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미로운 멜로디는 곡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며 듣는 이들에게 치유와 위안을 선물한다.

샹들리에를 들었을 때의 충격과 감동을 아직도 기억한다. 뮤직비디오와 함께 시아의 목소리는 감동 그자체..

우울할 때는 시아의 목소리가 나를 위로해 준다...  Her voice lifts me up when I'm down... ❤️

반응형